서버 이용 시 해결하지못하는 " 에러 " 발생시 아래와같이 따라하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.
STEP.1
- 접속기 무반응 백신프로그램 제어판에서 삭제 후 다시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.
- 로그인 화면에서 팅김 현상 해상도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팅김현상 적정으로 조정
- CreateSurface FAILED! 88760234 오류 바탕화면 오른쪽 마우스 디스플레이 설정 화면 배율 100% 설정하시면 됩니다.
- 로그인 화면에서 팅김 현상 해상도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팅김현상 적정으로 조정
- CreateSurface FAILED! 88760234 오류 바탕화면 오른쪽 마우스 디스플레이 설정 화면 배율 100% 설정하시면 됩니다.
- 접속기 오류 해결
- 다운 받고 접속기가 없는경우
- 다운 받고 접속기가 없는경우
1.실시간 백신 중단
2.알집프로그램이 없는경우 폴더로 나와서 착각할 수 있음 알집이없으면 밑에 사진처럼 압축을 푸세요
3.압축을 풀면 접속기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음. 단 실시간감지 on상태면 접속기 삭제됨
STEP.2
- 노트북은 전체화면에서 창모드 변경불가 (압축 다시 풀어야합니다.)
STEP.3